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 보도

언론 보도

게시판 상세
제목 [언론보도] CJ오쇼핑서 이보영 전속 모델 '아들과딸북클럽렌탈', 12일 방송 진행
작성자 아들과딸북클럽 (ip:)
  • 작성일 2018-03-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4
평점 0점



아들과딸(주)이 신학기 특집을 CJ오쇼핑을 통해 12일 23시 50분에 '아들과딸북클럽렌탈' 홈쇼핑 방송을 한다.


이번 12일 방송에서는 3월 신학기를 맞아 CJ오쇼핑을 통해 방송되는 홈쇼핑 방송 상담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장르의 재미있는 스토리와 쉬운 영어로 구성된 씽씽북콜렉션 10권 중 2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씽씽콜렉션북은 아이들이 즐거운 책 읽기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게 만든 다독 프로그램이다.


아들과딸북클럽렌탈은 그동안 CJ오쇼핑을 통해 7차례 방송된 아들과딸북클럽렌탈 홈쇼핑 방송은 완판을 기록했다.


70여 개의 출판사 연합 플랫폼을 구축해 여러 출판사 책을 1년에 365권, 3년 동안 총 1,095권의 실물 도서와  오감만족 6만 7000여 개의 디지털 콘텐츠가 내장된

최신 삼성 갤럭시탭4 10.1인치 어드밴스드 아들과딸북클럽탭, 그리고 친환경 북트리 책장을 함께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이다.


다양한 분야의 교수진이 교육부 기준으로 맞춤 큐레이션 선별한 도서가 포함돼있고 독서 관리 'Book Mate'앱을 통해 자녀의 독서 습관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다.


한편, 아들과딸은 tvN을 통해 방영중인 드라마 마더의 주인공 배우 이보영을 아들과딸북클럽렌탈의 전속모델로 계약하고

이달  KBS, MBC, SBS, EBS 방송 광고 편성을 받아 현재 TV CF 방영중이다.

KB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해 올해 하반기 코스닥 상장을 추진 예정에있다.

아울러 교육용 증강현실 콘텐츠인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AR아쿠아리움카드'를 출시 할 예정이다.



기사 원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144&aid=0000541605&sid1=001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Back to Top